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빨양c Jan 21. 2023

이번에는 F도 배웠어요.



 ■카카오브런치 구독자 700 + 인스타그램 구독자 300■



네에, F 배웠다는 건 그냥 핑계구요.

0.2K 자랑한 지 엊그제 같은데,

일주일 만에 인스타 팔로우 분들이 100분이나 늘었어요.

벌써 300!


너무너무 부족한 저인데,

너무너무 감사할 뿐이죠.


크. 라임 오져따리. 그쳐?

아녜요? 또 저리 짜부라지라구요? 네에..

요즘 브런치 댓글에 괜히 의기소침하네요.

네에, 저 극내향형 MBTI 슈퍼 I형이거든요. 흐응.


네에, 그냥 그거 자랑하려구 굳이 이 야심한 시간에

하얀 모니터, 깜빡이는 커서와 눈싸움하고 있네요.



아- 글은 안 써지고,

까만 커서만 앞에서 계속 저를 재촉하네요.

요즘 뭐 하고 있나 싶고..

고민만 늘어가네요.


우리 작가님들도 글쓰시다 이런 적 있으시겠죠?

아녜요? 또 저리 짜부라질까요? 흐응. 저한테 왜 그러시죠_T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

작가님들 독자님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아, 혹시 F가 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인스타에선 F를 팔로우(구독자)를 칭하는 말로 쓰나 봅니다. 허헣.

참, 요즘 젊은이들 따라가기 쉽지 않네요.

허헣.

작가의 이전글 K를 배웠습니다! 왜 또 자랑질이냐구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