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부투리
배달 부업하는 대기업 직장인 지금은 육아휴직 중
팔로우
달밍
결혼10년차,30대중반,육아,엄마,아내,그리고 나. 끊임없이 고민하고 흔들리는 일상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비니스
무심코 지나치는 마음과 생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혜솔
생명과 손잡기에 진심입니다.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심그미
내 껍데기는 여기 외에 달리 갈 곳이 없고, 알맹이는 여기 아닌 모든 곳으로 가고 싶어한다.
팔로우
릴리포레relifore
<문해력 그림책 100> 저자/ 한겨레 ‘그림책 읽어주는 선생님’ 연재중/ 그림책을 사랑하는 초등교사/ 그림책으로 질문하고, 대화를 나누는 수업/ 찌자매랑 전원주택 라이프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득 달
오롯이 '나'로 바로 서는 삶을 살기 위해 읽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인프피아재
꿈 많은 37살 아저씨.
팔로우
하루나나
동물이 행복한 나라만들기가 삶의 목표인 집사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윤지영
10년차 콘텐츠 기획자. 군더더기 없는 기획안을 쓰듯 아이의 환경을 심플하게 큐레이션 합니다. 그렇게 살며 흘러가는 마음들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작은콩
희소병 환자로 살아가며, 느리지만 꾸준한 삶의 기록을 글과 그림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아픈 몸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박구슬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내 이야기로 위안 삼을 사람이 있겠지? 그 위안으로 다시 삶을 도전하는 사람이 있을 거야 . 스스로를 다독이며 인생 스토리를 쓰는 사람.
팔로우
BYEOT
30대, 여성, 쓰는 사람
팔로우
휴작가
호텔리어, N년차 대기업 직장인, 3번째 책 집필 중 "나 답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삶"을 연구하는 요가 & 명상 지도자
팔로우
Lisa
욜로를 꿈꾸는 당신이 아이를 낳아도 되는 이유
팔로우
쉬라
이 광활한 우주에서 선생님이자 엄마이자 딸로 씩씩하게, 그리고 따뜻하게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