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sliiky
현대미술 작가이자 기록중독자. 내가 어디까지 솔직해 질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팔로우
여름비 CLIO
역사를 공부하고,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Moonlighter
일본 주재원의 시트콤 같은 일상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하노마
평범하지만 이것저것 생각은 많고, 책을 좋아하지만 자주 읽지는 못하는 사람. 나를 담아낸 글 그리고 내가 남긴 생각과 마음이 그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빌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조
나의 궤도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어요.
팔로우
Munalogi
느리지만, 조금씩. 그렇게 찌질하게, 하지만 결국에는 위대하게. 연구원이지만 영화 꼰대 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경주씨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팔로우
시은
2013년, 스토킹 때문에 부산에서 서울로 도망치듯 독립. 시나리오 작가로 대성공하기를 꿈꿨지만 쉽지 않아 셀프 데뷔작 <월매전>(김앤작컴퍼니,2021)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브릭
벽돌(brick) 한 장을 쌓듯이, 저의 글을 한 편씩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좀 더 단단한 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보내고 왔습니다.
팔로우
속초순보기
삶의대한도전을 통해 경험을 나누고, 퇴직후 할머니 육아및 자기성장을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는 중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주이제
84세 동거인을 기록해요.
팔로우
풍선꽃언니
고려대-맥쿼리대 통번역 석사과정 휴학 중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리단
정신병에 대한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정 혜
늦게 입문한 글쓰기가 지금의 전부. 외손자와 손녀, 딸, 가족과 자연을 통하여 나를 성찰하는 글을 씁니다. 곁에 있는 것처럼 향기가 느껴지는 글이었으면 더 좋겠습니다.
팔로우
마실궁리
어디로 마실 갈까, 무슨 차를 마실까 궁리하다 글로 써내려 갑니다.
팔로우
코끼리연필
삶에 중요한 가치가 '내가 나로 있을 수 있는 시간, 행복' 입니다. 이를 위해 '돈공부, 자기계발' 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나로 있으려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에피종결자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독일을 즐기는 건배사' 저자. 해외에서 계속 밥벌이 하다 국내로 돌아와 내 나이가 이제 적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고 정신차리는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