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7
명
닫기
팔로잉
87
명
정유진
예술이 건네는 위로 | 작품 안에서 느껴지는 것들 | 삶 속의 예술, 예술 속의 삶 — 소설가 / 서양미술사학자
팔로우
더오드
글쓰기, 독립영화, 요리레시피, 한국단편소설, 마스다미리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은해
삶이란 무엇인지 들여다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책읽고 글 쓰는 일에 진심입니다.
팔로우
목요일 다섯시
지친 목요일 즈음에 읽을만한 글을 씁니다. <우리는 안아주는 사람일 뿐> 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E-mail: thursday5pm@naver.com
팔로우
로마 김작가
로마에 삽니다. 글과 영상으로 이탈리아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유튜브 “로마가족”을 운영중입니다. 기록되지 않은 모든 것은 사라집니다.
팔로우
twinssoon
남매둥이 엄마가 된 전직 육아잡지 에디터. 육아(育兒)로 육아(育我) 중입니다.
팔로우
HER Report
"맛있는 음식으로 치유하지 못할 슬픔은 없다!" _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김호(H)와 25년차 잡지 편집장으로 김은령(ER)이 먹고 마시고 여행하며 배운 것들
팔로우
빨강머리승무원
전세계 여행자이자 난이도 최상의 감정노동자 🛫. Youtube <캐주얼아트> 운영 중
팔로우
구황작물
대체로 식물을 먹습니다. 쓰고 나면 부끄럽지만 할 말이 많아 쓰고 또 씁니다. 글로 돈을 법니다, 아주 조금. 온종일 쓸 수 있지만 자기소개는 어렵습니다.
팔로우
달님
세 권의 산문집 <우리는 비슷한 얼굴을 하고서>, <작별 인사는 아직이에요>, <나의 두 사람>을 썼습니다.
팔로우
홍아미
여행 에세이스트
팔로우
네임펜
네임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나
나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yano
ayan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헤이루
헤이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리운 꿈을 꾸는
그리운 꿈을 꾸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잘삶
삶을 온몸으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Chipmunk
Chipmun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크리스탈
크리스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