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77
명
닫기
팔로워
477
명
김재욱
김재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은
따뜻한 크리에이터로 살아가고자 질문하고, 경험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유림 ComfyForest
교육자. 연구자. 상담자. 지주막하출혈로 죽을 뻔 한 이후, 인생 편하게 살자고 결심했으나 선천성 호기심 증후군으로 UnityAssociate 국제자격증 취득 후 신세계를 경험 중
팔로우
박기수
박기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이 윌리엄스
저는 친절하고 겸손하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캐롤
캐롤의 채소식탁을 통해 무엇이든 긍정적인 작은 변화가 일상의 기쁨과 위로로 남기를 바라며.
팔로우
고추장와플
벨기에 학술도서관에서 학생들에게 과학적인 글쓰기를 강의하고 있는 아들 둘을 둔 노빠꾸 상여자입니다. 벨기에에서의 삶을 무겁지 않게 씁니다. 폴리글롯 입니다.
팔로우
지니진이
지니진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nlino
비즈니스 기획과 개발, 사업모델 수립 관련한 코칭과 교육을 하고 있으며, 평소에 관심이 많은 독서와 업무 생산성,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에 관한 글을 쓰고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블루센스
계획적인 판단을 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박희영
어쩌다보니 2N년차 지상파 방송작가 - 매일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안변
안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리아 윌리엄스
마리아 윌리엄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nyfeel
AI 기술에 관심이 많은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본질의 가치가 편리함에 더욱 빛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가을산의 오공
누군가와의 소통, 관계의 기억을 품고 가슴에 남는 음식과 감정, 삶의 이야기를 씁니다. 에세이 <구해줘밥>저자, kbs한국인의 밥상 포함, 20년 넘게 방송작가로 일해왔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