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이세이
내 맴
팔로우
신선수
책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요리를 하고 (책 10권 출간하기)
팔로우
NA
N/A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아빠나무
정신건강의학과 의사가 알려주는 마음 이야기
팔로우
광Ssam
이광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의학박사. 청소년 정신건강, 암 경험자 정신건강, 정신분석적 정신치료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닥터스윗비
초보 워킹맘. 의사이면서 또 환자입니다. 건강한 생활과 생각을 글과 그림으로 전합니다.
팔로우
옹심이
옹심이처럼 따땃한 글
팔로우
홍차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 건 정말 멋지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일어나는 걸요.
팔로우
차차약사
두 아이 엄마입니다. 26살퇴사, 자전거 전국일주, 아프리카 2년 봉사활동. 결혼하며 약대에 가서 지금은 강남차차약국 대표약사입니다.
팔로우
둥근이
6년차 약사로 일하던 어느날, 호주로 훌쩍 떠나왔습니다. 호주 여기저기를 떠돌며 일하고 여행하는 6년차 호주 약사가 되고선, 캐나다 약사가 되기 위해 또 떠나갑니다.
팔로우
그레이스 강
캐나다 밴쿠버에 살면서 어쩌면 영원한 이방인일지도 모르는 삶의 일기처럼 세계의 곳곳을 떠 돌았던 이야기를 쓴다.
팔로우
권창희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그림을 만드는 비주얼 아티스트, 북미미대입시튜터, 그리고 캐나다 초딩 남매의 아빠
팔로우
털복숭이
일하며 육아하며 틈틈이 그림을 그리는 변호사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재희
중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초등교사입니다. 다양한 곳에서 평범한 일상을 느끼고, 느낀 점을 글로 씁니다. 내 생각과 감정을 글자로 빚어내는 고통과 보람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Carpe diem
글쟁이가 되려다 말쟁이가 되어버린 순간순간이 소중한 현실주의자
팔로우
딸공
엔지니어가 되고 싶었는데 교사가 되어버렸다. 학교가 아직도 낯선 건 내 탓이 아니라 학교 탓이라 속편히 생각하며 살아간다.
팔로우
류휘
설명할 것이 없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