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사과나무
퇴직 후 달라진 삶을 소중히 받아들이고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역사문화기행을 좋아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사랑하지만 가슴 뛰는 도전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나 수임
32년간 대학에서 패션디자인전공 교수로 재직후 퇴임. 여행을 좋아해서 20년간 여행을하고, 사진을 배워 제2의 인생으로 여행작가를 꿈꾸고 있다.
팔로우
도봉산
도봉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은희 시인
세상이 조금씩 달라지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짧은 글 속에서 그대들에게 작은 위로가 있었으면...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시인을 꿈꿨었고, 2006년에 등단 시인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최명숙
문학과 삶을 사랑하는 동화작가이며 소설가입니다.
팔로우
흔들리는 민들레
한국방송작가협회교육원 극본과정을 공부했고 8년 동안 글을 써왔으며 인간의 마음을 탐구하고, 사색하는 글, 영감을 주는 글을 씁니다. bonniebee81@naver.com
팔로우
인성미남
낮에는 공간을 디자인 하고 밤에는 글을 쓰는 글쟁이가 되고픈 인테리어 디자이너 입니다.
팔로우
파란리본 황정희
떠남을 꿈꿉니다. " 지금 이 순간을 살아라"라는 모토로 저지르고 보는 면이 있네요. 글쓰기, 사진, 여행, 맛난 음식, 아이들, 자연... 너무나 소중한 것들이 많아 행복합니다.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소요유
소요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현명하지 못하고 소심하게 살아온 인생의 후반부를 맞이했습니다. 후회와 애증으로 가득했던 젊은 날을 정리해보고 소풍의 마음으로 여생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월 김혜숙
시 쓰는 시인입니다
팔로우
나뭇잎
2024년 3월, 47살에 책방을 차렸습니다. 12년 차 주부이면서 3남매의 엄마이기도 하고요. 일상에서 반짝이는 순간을 건져올리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ratio
홍팔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홍구
이홍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민우
북유럽 도슨트(Nordic Docent)로서 성장중입니다. 서평 글쓰기에 집중하며, 커피 내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