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회색토끼
하얀토끼였다가 공직생활하면서 때가 탄 회색토끼입니다. 요리조리 퇴사각만 보다가 요정 핑이를 만나면서 하얀 마음을 되찾고 싶어졌습니다. 나를 찾아가는 그 여정을 꾸준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오로지오롯이
'그냥'이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여러 말과 행동에 별별 이유를 찾곤 하지만, 살아가고 행동하는 건 사실 '그냥'일 때가 많습니다. 그 본능적 진심으로 글을 '그냥' 씁니다.
팔로우
aa
사랑을 담아요
팔로우
유소이
노래하는 유소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사람을 좋아하고 사람을 이해하기 위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내가 살아가는 세상이 아름다운 말로 가득차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김이람
일본 시골에서 유유자적 먹고 마시고 쓰며 삽니다.
팔로우
플루토씨
과학은 사실보다 더 큰 이야기를 품고 있다고 믿습니다. 과학과 일상을 잇는 따뜻한 글을 통해, 누구나 과학의 신비를 느끼고 그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마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정담
사소한 일상의 기록부터 울컥하는 순간, 놓치고 싶지 않은 표정까지. 제 글이 당신의 하루에 한 모금의 따뜻한 차처럼 머물길 바랍니다.
팔로우
몽글포실냔냐
글쓰기를 통해 나를 들여다보며 삶의 조각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감정, 관계, 성장, 회복, 교육.
팔로우
엘리유라니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며 그 직업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을 전달하고자 한다. 일하는 과정과 사회적 관계와의 개선 점을 기록하여 나의 경험을 나누고 싶다.
팔로우
서울시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대표 계정입니다. 서울의 따끈한 소식, 서울씨가 안내해 드립니다. ^^
팔로우
문선
중등 교직생활의 이른 명퇴 후 글쓰기, 별자리, 타로, 여행과 그림,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분야의 관심사를 배우며 해야 하는 것보다는 하고 싶은 것으로 일상을 채우는 중이다.
팔로우
함은정
함은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편선
동탄에서 국어 교습소를 운영하고 있다. 카순이랑 차박 여행하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오롯이 즐기며,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시를 쓴다.
팔로우
미네르바의 올빼미
마흔을 지나, 어둠이 내려앉으려 할 때면 조용히 날갯짓을 시작하는 올빼미처럼 나는 글로 세상과 만나려 합니다. 완벽한 답 대신 끝없는 질문으로 함께 깊이 생각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도도예
평범한 주부, 전자책 작가 도전! 식물에 물 주듯 저에게 물을 주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의 도전이 저의 작은 새싹이 되어 자라나길 바라며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