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0
명
닫기
팔로잉
70
명
빈센트
국회와 컨설팅을 거쳐, 현재는 화상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생존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도전을 마주하고 극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알뜰살뜰 구구샘
초등교사 생존일지
팔로우
새벽한시
평범한 워킹맘입니다. 치매로 아이가 되는 엄마를 보며, 엄마의 엄마가 되어보려 적은 글을 책으로 출간했습니다. 먼저 나이 먹어본 언니로서 여동생에게 해주고픈 글도 적습니다.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고기 디톡스 중. 해산물+우리콩 많이 먹어요. 페스코 채식, 건강한 채식을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여백발상
'게으른 생각' lazyidea입니다. 이지올로지(Easy-ology), '가장 쉬운 방법을 찾는 게으른 혁신가'를 지향합니다. ‘학습이 필요 없는 쉬움’을 궁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늘이
37.5도의 미열 같은 사람. 약간 흥분되어 있으나, 평정심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유연성과 따뜻한 다정함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꼬솜
글쓰기 배우는 요리사입니다.
팔로우
정간
순간순간 잊혀질 소중한 시간들을 기억하기 위해 글을 쓰고 기록하는 간호사
팔로우
김오뚝
한국외대통번역대학원 한불과 졸업. 프랑스어 밥벌이 16년차, 초보 워킹맘 6년차, 자기계발 매니아 3N년차 김오뚝입니다. 글로 서로 다른 세상을 이어주는데 기여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청랑
이것저것 작성하기 좋아하는 청랑입니다.
팔로우
Heather
문학과 예술을 전공한 퍼포먼스 마케터. 취미는 독서와 영화감상, 그리고 여행. 브런치엔 좋아하는 것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진샤
생의 광막한 여정 앞에서 결단코 무너지지 않고 쓰며 살고 살며 쓰는 세상에 아직은 희망이 있노라고
팔로우
지도제작소
보고, 듣고, 읽은 것들을 당분간 여기에 잡아둘 예정입니다.
팔로우
빈모
사진보다 카메라가 많은 한국에서 일간지 사진기자로 30여년간 밥벌이 했었다. 사진 비롯한 관심분야 끄적인 잡문 창고.
팔로우
ENA
ENA의 브런치입니다. <세균과 사람>, <세상을 바꾼 항생제를 만든 사람들>, <세균에서 생명을 보다>, <역사가 묻고 미생물이 답하다>, <미생물로 쓴 소설들>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조흐
여러분의 가치를 올려줄 리마커블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오늘 얻은 지식 중 가장 좋은 것을 공유합니다. 소셜 화폐를 생산합니다.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신상철
머니맨 디렉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