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완두콩새
완두콩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비
익숙한 질서에 물음표를 던지고, 모두가 평등한 세상을 상상합니다. 책 이야기를 함께 하는 걸 무척 좋아합니다.
팔로우
모개
고군분투 육아를 하며 유독 힘든 저와 아이에 대해 의문이 들었습니다. 이후 우리의 예민함때문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예민함을 유난이 아닌 무기로 갈고 닦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추현욱
chuhyeonuk. 기후정의활동가. 인★그램에 불평등을 없애기 위한 연대의 글을 쓰고, U튜브에 비건∙기후 관련 영상을 만들어 올린다. 아스퍼거증후군 가정을 위한 글을 쓴다.
팔로우
제제
8년차 간호사 출신의 프리랜서 작가. 글과 그림, 그리고 사람. 모든 것을 사랑하며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길 위의 앨리스
공공기관 1n년차에 퇴사한 도비. 여행과 일상에서 만난 풍경을 나만의 속도와 시선으로 관찰하고 기록하는 사람. 혼자서 뭐든 잘하는 인간 뽀로로.
팔로우
Freenautes 프리나우트
아이넷이 만드는 폭풍 속에 우뚝 서서 글 쓰는 엄마
팔로우
선셋맘
평범한 주부에서 에세이 작가가 된 선셋맘 입니다.
팔로우
우너지
데이터사이언티스트로 일합니다. 요리와 글쓰기가 취미고요. 휠체어에서 조금 다른 높이의 세상을 봅니다.
팔로우
해산
멍~과 생각이 흐르는 일상을 사랑하는, 海山(해저에서 폭발하여 바다 위로 솟아난 봉우리).
팔로우
오아시스
사회복지사, 호는 사천(沙泉), 윤동주와 쇼펜하우어를 동경하는 염세주의자.
팔로우
오늘도추억쌓기
12년생 토끼, 14년생 자폐아이, 워킹맘. 둘째 아이의 자폐 진단 이후 깊은 나락에 빠진 순간부터 아이와 엄마가 함께 회복되는 과정을 글로 쓰며 희망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매실
일상의 갈등, 불편, 혼란, 번뇌를 세밀히 들여다보며 언어로 만드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https://blog.naver.com/morphinia1
팔로우
삶쟁이 전대진
사람을 살리는 메신저, 삶으로 살아내는 삶쟁이 전대진입니다. '한 사람은 한 세상이다.'란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제 글을 통해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이들이 행복해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임희정
말하고 쓰는 사람 '작가운서 임희정'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말로 나를 세우고 글로 나를 구조합니다. 내 지난 생을 퇴고해 앞으로의 삶을 잘 살아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정혜윤
북에디터
팔로우
목요일그녀
에세이스트, 모임진행자, 20년차 직장인. 일하는 엄마, 교육대학원 학생. 매일 읽어요. 매일 씁니다. 독서모임 '소심' / 글쓰기모임 '여우글방' / 필사모임 '마음' 운영자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메르세데스
<믿을 구석은 회사가 아니었다>✍공저자.꾸준히 읽고 쓰며 마음 속 언어와 삶을 다듬어가는 사람. 감명깊게 읽은 책을 체화하여 삶에 대입해보고 좋은 문장에 기대어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MOMO
장애인 인권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민호라고 합니다. 문화와 예술에서 포착되는 인권 문제를 관찰하고 글로 남기는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