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7
명
닫기
팔로워
47
명
그유정
세상에서 보고 느끼는 모든 것. 쉽게 지나치거나 쉽게 지나치기 어려운 감정들을 서툴지만 진심으로 쓰고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jungsin
본질적으로 에세이스트. 쓰고 먹고 웃고 달리자.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영영
다큐멘터리를 만들었습니다. 이런저런 영상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ㅅㅇ
ㅅㅇ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권강
권강~한~삶~
팔로우
프로 도전러
영화과 1학년이지만 곧 자퇴 예정인, 그리고 다른 공부를 하려는 프로 도전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마크
먼 옛날 수렵 채집 생활을 했던 조상들처럼 하루 벌어 하루 먹고사는 삶이지만 언젠가 다가올 영광의 그날을 위해 일감을 찾아 돌아다니는 영화감독의 #생존 에세이
팔로우
Jiyugraphic
I'm not an artist because I can or I want. I'm an artist because I need.
팔로우
Jess
아름다운 것을 좋아해요 누구나 그렇듯
팔로우
성진
成進, Photographer, Based in Seoul : 서울에서 사진으로 기록합니다. 이끌리는 순간들, 일상에서 특별했던 기억들. / @seongjihun_
팔로우
남o
봄봄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예온
여행하듯 영화를 보고 영화보듯 여행을 갑니다. 그 시간에서 마주한 장면이 글이 되곤 합니다. 여운을 주는 영화처럼, 제 글도 마음에 오래 남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조소희
파리 8 대학 영화과 졸업, 단편 영화 <어느 여름> 감독 및 각본
팔로우
신이현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두막 Essence in Stillness
제 삶을 바꾸고 싶어 문을 열었습니다. 저를 위해 쓴 글을 당신과 나누기 위해 올립니다. 저를 깨워준 통찰이 당신에게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바다
현재 영화과에 재학중이며 영화라는 언어로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