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5
명
닫기
팔로워
115
명
오늘도
특별한 글보다 편안한 글을 쓰고 싶은 엄마이자 IT 스타트업 마케터입니다. 마음 딱 맞는 단어를 찾아낼 그날을 꿈꾸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조르디
디자이너의 시선으로 시장을 읽는 B2B 마케터 조르디, 사용자 경험에서 출발한 고민을 인사이트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박예림
박예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진
윤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태영
태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Design Baek
관찰하고 떠오른 생각들을 풀어놓고 씁니다.
팔로우
minimum
경험주의자의 일상내 소소한발견
팔로우
일조일조
개발자 7년 스타트업에서 사업과 영업 7년을 경험한 개발자형 사업가입니다. 사람이 일하는 가치에 관심이 있습니다. 영업과 마케팅 사업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기획자 한니트
따뜻한 것들을 만들며 살고 싶은 기획자입니다. PM 커리어, 사이드프로젝트, 창업과 관련된 이야기를 씁니다. (신입 작가예요🐣)
팔로우
제이
--
팔로우
김정재
김정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용
윤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태승
정태승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심바쌈바
사진찍고 그림그리고 여행가는거 완전 좋음 @life3q 인스타툰을 그립니다. 장래희망 : UXwriter
팔로우
나아가
스타트업 신입 사원입니다. 스타트업을 꿈꾸는 신입분들에게 직장 내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경험들, 그 속에서 얻은 깨달음을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romans
roman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그네스
공간 설계, 사용성에 관심이 많으며, 브랜딩과 마케팅을 하다가 개인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