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조여름
소소한 이야기들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summer_jo4
팔로우
송현석
2013년 마케팅협회 선정 ‘한국의 마케터’ 2017년 마케팅클럽 선정 ‘Man of The Year’ 오비맥주 부사장 / CMO(최고 마케팅 경영자 '나는 다른 것을 본다' 저자
팔로우
mysuper
따뜻한 이야기와 소소한 문장들이 나 혹은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정지은 Jean
기자입니다. 인스타그램 @jeanbeherenow
팔로우
상담실에서 보낸 편지
부산과 베를린 사이의 제3의 상담실. 서로 다른 시간 속에서 같은 마음을 나누고, 들여다본 두 사람의 서로에게 보내는 편지이며, 모두에게 닿길 바라는 작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Lynn
자유인
팔로우
목요일 다섯시
지친 목요일 즈음에 읽을만한 글을 씁니다. <우리는 안아주는 사람일 뿐> 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E-mail: thursday5pm@naver.com
팔로우
날으는돌고래
doodler 〰️➰➿ 언젠가는 좋은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서울사람 박코리
'지금, 여기'를 읽고 쓰는 사람, 박코리입니다. 그래서 아마 이건 북미 이민 일지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팔로우
비상곰
비상곰의 브런치입니다. bisanggom@gmail.com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이나경
생각이 글이 될 때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