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3
명
닫기
팔로워
153
명
모루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여행하고 싶은 엄마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서유지
한국부모교육연구소 소장. 날카로운 공감과 따뜻한 직면을 추구하는 환대자. 부모교육. 부부세미나. 개인/집단상담. 치유의 둥지.
팔로우
장재완
장재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쌍꺼풀 오이씨
쌍둥이 아빠이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팔로우
저정
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크로스카운터
데이트레이더가 되고싶은 단타쟁이 크로스카운터
팔로우
일냥일묘오빠
특정주제로 내용을 한정하지 않고 내 스스로를 보여주는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 글을 독자님이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얼떨결정
자살유가족으로 살아가는 날들과 그 일을 잊고 살아가는 순간들에 대해 남깁니다. 사랑하는 것들에 대해 쓰고, 대체로 그냥 태어났으니 살아갑니다.
팔로우
ㅇㅎㅅ
ㅇㅎ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택할 윤
부산에서 나고 서울에서 자란 대한국민. 언젠가 이 바닥을 뜨고 말겠다며 매일을 고군분투하는 N년차 직장인. 노는 게 제일 좋고, 서울 밖이면 다 좋은 뚜벅여행자
팔로우
슈라
일과 여행을 반복하며 살았던 30대 여행자의 글과 사진 공간입니다.
팔로우
장재은
장재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방인
이방인의 시선을 담습니다.
팔로우
한꽃차이
꽃이나 들여다볼 여유가 없는 세상에서, 꽃으로 세상을 들여다보는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플로리스트. 플라워 힐링 에세이, '지친 날이면 꽃이 말을 걸어왔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이인미
한나 아렌트 연구자다. 아렌트를 평생 연구 주제로 추구한다. Loving Arendt.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SILVER
실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내셔널지영그래픽
Momentist JY 많은 책을 섭렵했습니다. 무한한 우주의 신비와 누군가의 마음이 담긴 문장 사이를 유영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불량품들의 사계
이 섬 의 브런치입니다. 시집 <손을 쥐었다 놓으면>2020 출간 남한산성 산밑에서 바람과 상추와 네발 달린 길들과 그 밖의 일은 생각 안 하고 이렇게도 살 수 있구나 실천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