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풍선꽃언니 Jun 26. 2021

서류전형에 불합격하셨습니다.

통대 입시는 내년 봄에 다시 도전하기로

안타깝게도 내 이름은 없었다!ㅠ

통번역 대학원 입시 서류 합격자 결과가 발표되었다. 서류전형에 특이점이 없는 한 당연 합격으로 예견되던 중에 명단에 이름이 없는 것을 보고 적잖이 당황스러웠다.


결과는 비록 씁쓸하지만 차일피일 좋은 시기 타령하며 미루기만 하던 내가 도전을 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고 싶다. 내년 봄학기에 다시 지원하면 돼!


그런데 도대체 제가 어떤 점이 부족했던 거죠?

월요일에 사무실에 전화해 문의해봐야겠다.


실은 무지 속상하네요.

엄마가 대학원 꼭 갔으면 한다고 했었는데..

진급시험공부와 수영등록으로 방향을 돌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집에서 쫓겨났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