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날개 달 천사
슬초 브런치 3기/ 사람들의 말과 글 속에 담긴 마음을 읽고 그 따뜻한 결을 느낍니다. 책을 통해 아이들의 세상을 스케치하며 소통하고 있는 책보자기쌤이랍니다.
팔로우
Solar Lucy
Solar는 태양을 뜻 하구요, Lucy는 빛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어느 곳이든, 누구에게든 따뜻함을 주고, 빛이 되는 글을 쓰고 싶은 작가 쏠라 루시입니다.
팔로우
산호
낭만, 자연스러움, 감사랑을 지향하며 바닷마을에서 작은 펜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유영해
단어의 바다에서 문장을 건지는 초보 낚시꾼입니다. 밤새 사투를 벌이다 뜰채를 놓치면 용왕님이 금으로 된 낚시대를 내어주지 않을까요. 안 써지는 글을 붙잡고 매일 요행을 꿈꿔봅니다.
팔로우
영원
영원의 브런치입니다. 엄마를 간병하며, 그 여정에서 엄마와 나의 삶과 관계, 상처를 보듬고 돌보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소설가 김서령
소설가이자 폴앤니나 출판사 대표입니다.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요. 문학을 이야기하는 온라인 커피챗을 종종 엽니다. 커피챗은 스레드에 공지해요.
팔로우
유하
모노톤 일상에 사색의 틈을 끼워넣는 사람. 바다덕후. 취미는 하늘보기.
팔로우
재무성장디자이너
감성과 체계를 함께 다루는 재무 리더로 성장하여 다른 사람들의 성장을 설계하는 재무 성장 디자이너. 그 성장 여정의 기록.
팔로우
김민정
인도 시댁에서 육아휴직 중. <화폐 대전환: 은행화폐에서 CBDC로> 공동 번역.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림
괌에서 간호사가 되기로 한 건, 내 인생에서 제일 용기 있는 선택이었다.
팔로우
모니카
WSET 디플로마 국제 와인 전문가이며,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싱가포르와 홍콩을 거쳐 두바이에 거주 중입니다. 와인 뿐만 아니라 공간에 대한 단상과 기억을 기록하는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조우주
에세이스트. 마음이 먼저인 이야기, 그 속에 삶을 입히는 작업을 합니다.
팔로우
꾸니왕
<공인중개사 중재가 우선이다.>에세이집 출간, 소설"그래서 사랑하나?그래도 사랑한다!"출간 양산 별밤 운영(책방/호프/출판사) "글을 봤다."라는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이미진
인문학을 사랑하며 글 쓰고 책 만드는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미완성 여행>이라는 책을 쓰고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엄민정 새벽소리
사소한 일의 자초지종을 알고 싶어서 애쓰는 사람, 나는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워킹맘
읽고, 글쓰고, 알리는 일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워킹맘입니다. 매일 충만하고 깨어있는 삶을 살아가기 위해 걸어갑니다.
팔로우
친절한
나는 영감을 주는 말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