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83명
-
백결
도쿄에서 빵을 굽습니다. 빵에서 비롯된 생각을 끄적입니다. @baeck.gyeol
-
이대발
32년의 조직생활을 (금융, 농업) 마치고, 두려움과 설레임 속에서 또 다른 삶을 열심히 준비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들을 글로 표현하며 나누고 싶은 사람입니다
-
브랜드 기획자 김도환
주목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주목받지 않는 자리에서 일합니다 / 큐앤컴퍼니 대표 파트너.
-
김건우
작은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 K , 현재 작은 스타트업에서 온라인 마케팅 팀장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제가 경험한 내용을 솔직히 적어 보려고 합니다.
-
조여름
어쩌다보니 제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9년간 공공기관과 지자체에서 홍보업무를 했고, 지금은 웹소설 작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
달보
사유를 자극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평생 글만 쓰며 살 수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
또또
회사원에서 제빵사로 업을 바꿨습니다. 내 건물에서 여유롭게 빵 만드는 그날까지 성장은 계속됩니다.
-
컬쳐커넥터 김도희
스무 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36개국 여행, 사랑하는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다양한 문화의 관점에서 일상에 '왜'를 질문합니다.
-
여울 Yeouul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빈티지의 위안>과 <멜버른의 위안> 저자, 그리고 현재 호주에 살고 있습니다.
-
Miss Bo
미국, 홍콩에서 10년 넘게 일하고 다시 한국에 왔어요. 지금은 컴퓨터 공학을 배우며 다른 삶의 방식을 꿈꾸고 있어요. 여태껏 경험해온 것들을 나눠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