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유진솔 깨부맘
아픈 이후 제 2막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삶, 내면의 성장을 독자님들과 함께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저의 글을 나눌 수 있어 기쁩니다.
팔로우
아침해
직장맘으로 살다가 공부하고 싶어 오십살에 2년 남짓 캐나다에서 대학교를 다녔습니다. 귀국후 복직했고, 한국어선생님으로 봉사 활동 중입니다. 작가를 꿈꾸는 재미로 삽니다.
팔로우
알레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지으며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어리목
매일 만보를 걷습니다. 매일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다가올 미래를 준비합니다.
팔로우
킹홍
영어독립 CEO,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삼성, 현대자동차, LG, SK 등 기업과 대학에서 UX, PM 강의와 컨설팅을 합니다.
팔로우
날라리며느리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하는 삶을 살고 싶은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Francis
글로 먹고 살았습니다만... 이제는 먹고 사는 데 다른 게 비중이 더 커졌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쓰고 찍고 마시고 걸어요. 원고 제안 언제나 환영!
팔로우
찐한
누군가의 기억에서 천천히 잊혀지는 진한 글을 써내려가고 싶은 글린이입니다.
팔로우
송범근
글쟁이 출신 개발자
팔로우
슬기
내면의 소리를 듣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꽁스땅스
꽁스땅스(Constance)는 불어로 꾸준함입니다. 꾸준히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삶의 진리를 배워갑니다. 꾸준함의 힘을 믿습니다. 모든 완성뒤에는 꾸준함이 있습니다.
팔로우
김경태
작가 김경태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통해 세상을 알아가고 글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합니다. 읽은 책이 늘어갈수록 생각은 무르익고 쓰게된 글이 늘어갈수록 사상은 유연해집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이프에디터
삶이라는 영화 속에서 여러분이 감독이자 주인공이라면 저는 여러분의 영화를 좀 더 멋지고 아름답게 만들어드리는, 반갑습니다. 라이프에디터 입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한달어스
30일 실천 기록 커뮤니티 [ 한달어스 ]
팔로우
기뮨
강점을 기반으로 상담과 동기부여를 하고, 즐겁고 신나게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열정많은 ENTJ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