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6
명
닫기
팔로워
36
명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김정연
김정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asap
너무 가까워지면 불안해지고, 너무 멀어지면 외로워져요. 그 중간 어딘가에서 관계를 바라보고, 마음을 들여다보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손정연
손정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우주
*25.12월 주간진은 건강상의 이유로 쉬어갑니다.곧 찾아뵙겠습니다*호흡은 짧지만 계속해서 그리고 쓰고 싶습니다. 또한 같이, 함께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잼스
은퇴한 뜨락생활자. 좋아하는 음악을 들려드리듯 은퇴 전의 5도 2촌 생활과 은퇴 후 뜰에서 꽃과 나무 가꾸는 생활을 써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Brunch
Brunc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inyfugue
작은 도망 | 갓생 흉내 내다 고갈된 자, 유머와 통찰로 회복 중.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kim castro
kim castr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lcide Mio
호기심이 많습니다. 세상과 음악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른 이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여
영국살이 since 2007. 엄마 since 2017. 그라픽 디자이너 였다가 지금은 프로덕트 디자이너. 별거 없는 일상 이야기와 일 이야기.
팔로우
이아린
이아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호조니
호조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en
Je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억의저편
기억의 저편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따뜻했던 추억을 글로 만나고, 일상의 소소함을 글로 전하면, 공유된 글의 공동체는 전염력이 더 강하게 모두를 감동시킬 것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