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김준서
제니퍼 파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네잎클로우버
지남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읽어주는약사할머니
한국에서 약사로 일본에서 한국어 교원으로 다시 한국에서 그림책활동가와 환경강사로 인생 세 직업을 살고 있는 '책읽어주는약사할머니'입니다. 쉬지않고 글감을 제공하는 남편이 있습니다.
팔로우
relish
차와커피를 내리고 지성과감성이 반반이며 이상적 성향은 은은미를, 마음을 아끼고 가꾸는 가드너. 차와 커피 요리 약자들이 까페와 외식에서 해방되고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가길 응원
팔로우
세상의 모든 이야기들
2012년부터 미술계에서 큐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술, 예술 그리고 삶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윤나경입니다
윤나경입니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위트피
남편과 아이들과 즐거운 마라톤을 하고 있는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어떤 수식어가 붙든 runner 이고 싶다. 하고 싶은 것 천천히 길게 잡고 잘 놀고 글 쓰며 살고 싶다.
팔로우
라온혜윰
북&그림책 큐레이터 라온혜윰(20년차 사서교사 출신). 도서관, 책, 여행,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그림책을 읽고 대화하며 키우는 문해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제니정선
나는 치열하게 살아가는, 전업을 꿈꾸는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녹티
일하는 엄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산책
저와 같이 산책하실래요? ^^
팔로우
레츠 리부트
25년간 광고회사 기획자,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 경험을 기반으로 1인 기업자의 퍼스널 브랜딩 코칭을 하며 오늘도 홀로 분투하는 사람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백년서원
인생2막 즈음에 브런치를 만나 새로운 길을 가고있어요 '나의 70 이 설렌다!' 백년서원의 브런치는 그 여정을 찾아가는 마인드 맵 입니다☕️
팔로우
비마이데이
극내향의 어른이자 엄마. 이제갓스물 사회생활을 시작한 아이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위로와 공감도 되지만 때론 꼰대처럼 들리지않을까 아슬아슬 줄타기하며 마음을 나눈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희숙
강희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읽는인간
읽고 쓰고 그리는 사진작가. 일본의 작은 사진관에서 삶과 사진을 어루만지는 일을 한다. 일본인 남편과 시부모님 두 딸과 함께 한 지붕 여섯 식구의 지지고 볶는 일상을 글로 짓는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