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이너피스
혼자 있고 싶지만 외로운 건 싫어합니다. 저지르기를 좋아하지만 겁은 많습니다. 내 마음 나도 몰라 심리학을 전공한 후 심리에 대한 글을 쓰고 이야기를 하고 무언가 만들기도 합니다.
팔로우
구름나무
산속에 집을 짓고 공간을 나눠 동생과 살고 있다. 오래 걷는 것과 새벽에 깨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서덕준
시의 치유력을 줄곧 믿습니다. http://instagram.com/seodeokjun
팔로우
유링
강아지를 사랑하고 강아지를 사랑하는 당신을 사랑해요. 그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려요. 좋아하는걸 끝까지 놓치지 않는 삶을 살고싶어요. 당신도 그러길 바래요 -
팔로우
장준
정신역동치료와 투사검사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감성수집가
예술적온도 포토그래퍼 & 비주얼 기획자 /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보이지 않는 것을 발굴합니다
팔로우
화몽
붉은 밤보다 더 뜨겁게 타오르는 별을 가슴에 끌어안는 꿈을 꾸어봅니다. 작은 씨앗이 움터 숨어있는 꽃이 피어날 그 날을 그려봅니다. 그 순간을 짓고픈 화花몽夢입니다.
팔로우
조경아
작사가 출신. 11년간 직장인. 제 14회 세계문학상 <3인칭관찰자시점>우수상 수상으로 등단. 소설가라기보다 스토리텔러. 몽상가. 느리게 걷는 여자.
팔로우
궁금한 재테크
누구나 할 수 있는 저축, 투자의 방법을 공유합니다. 나에게 맞는 청년주택 공고를 알려주는 집패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명라
노후준비교육(건강,여가,대인관계,재무), 웰다잉 전문강사 입니다. 저의 버킷리스트는 친정어머니의 자서전 출판입니다. 열두 남매를 낳고 키우신 엄마의 흔적을 이야기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팔구년생곰작가
'혜윰'이라는 단어를 좋아합니다. 혜윰은 '생각'이라는 뜻을 지닌 순수한 우리 말입니다. 생각을 글로 옮기고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도시락 한방현숙
국어교사 '브런치'에서 세 자매, 가족여행, 반려견, 요리, 학교 이야기와 오마이뉴스 시민기자로 기사쓰기를 좋아합니다. <엄마를 잃어버리고>의 저자. 엄마를 늘 그리워합니다.
팔로우
그따띠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기록하는 만화가 그따띠입니다.
팔로우
꺼실이
안성의료협동조합에서 일하고 있는 가정의학과 의사 권성실입니다. 지역사회에서 더불어 살며 얻은 기쁨을 이곳에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음정원사
5060의 롤모델이 되고 싶고,동물을 사랑하며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감성으로 글에 담겠습니다.
팔로우
조민성
숲 속에서 야생화를 가꾸고 있습니다. 5.6헥타르의 숲 속에서 생기는 사람과 식물, 동물들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하련나래별
아름다운 날개를 피고 별처럼 빛나는 일들을 하라는 뜻으로 활동중인 하련나래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경빈
에세이와 시를 쓴다. 영어 이름은 bart. 취향존중 에세이 <이까짓, 민트초코>를 출간했다. 딩크족이지만 아이들을 좋아한다. 조카 바보다.
팔로우
윤진
유럽의 여러 도시들을 여행하며 문화와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다. 브뤼셀과 빈에 2년간 거주하기도 했다. 소통방식과 관계맺음에 관심이 많다. 걷기를 좋아하고 예술을 사랑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