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쓰는사람 명진
아빠를 잃고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아빠의 이름이 내게 오래 머물길 바래서 필명은 명진입니다. 60대에 시작한 독서로 도서관대출 1000권을 달성했던 나의 절친은 닮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이의 글
쓰고 읽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듭니다. 함께 하면 평생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2018년부터 글쓰기모임 사각사각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팔로우
sincerecord
Since record, Sincere cord. 기록의 순간들이 엮어내는 진실한 실타래
팔로우
아일
우리의 아름다운 일상을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검도하는 해달
아마추어 검도인으로 살며 읽고, 쓰고, 번역하는 삶을 준비합니다. 죽도와 목검으로 시간의 힘을 꾸준히 쌓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팔로우
경제를 말하다
IT와 반도체 이슈, 신소재와 미래기술 및 우리 경제 전반에 대한 글을 통해 업계의 전망과 투자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모비인사이드] 등 다수의 외부 필진으로 활동 중.
팔로우
영롱할영
책 곁에서 일하다 거제에 오게 된 사람. 시집 <언제나 스탠바이>를 썼어요. 각종 글을 윤문하고, 글쓰기 수업도 합니다. 지금은 남편과 거제에 살아요.
팔로우
뚜벅이는 윤슬
인생을 여행으로 만들며 뚜벅뚜벅 걷는 여행사 출신 여행 에디터&사진작가 입니다. 세계여행・뚜벅이 여행 등 국내외 여행 이야기를 경험주의 여행자 시점으로 풀어갑니다.
팔로우
박꿀꿀
교육, 여행, 문학, 그리고 나다운 삶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따뜻한 선인장
이십대엔 지구별 남쪽, 삼십대엔 북쪽에 살고있네요. 남아공, 필리핀, 베를린을 거쳐 지금은 보덴제 근처에서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선홍
영화계에서 기획 PD 로 오랫동안 활동했습니다. 퇴사 후 글짓고 밥짓는 중입니다.
팔로우
포그니pogni
돈이 없어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던 대학생이 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교환학생으로서 장학금을 받고 현지에서 과외도 하며 모은 돈으로 시작한 세계여행. 시나브로 여행속에 스며들다!
팔로우
소단
소박하고 단순하면서도 넉넉한 삶에 대한 것들을 글에 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