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7
명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구독
Peter Shin
초기 스타트업 현장에서 치열하게 뛰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스타트업과 창업가에 특화된 멘토링과 시드투자에 집중하는 실리콘벨리 VC입니다.
구독
김커피
coffee writer. 커피도 하고 글도 씁니다.
구독
LALA쌤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교사이자 그림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초등교육과 결혼생활, 그림책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교티
학교에서 상담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학생들을 상담하며 드는 생각들과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지에 대해 적습니다.
구독
secret
어릴 적 가정환경을 돌아보며 나를 치유하고 현재를 잘살아가기위해 글로 써봅니다. 더힘든 사람들도 많겠지만 그럼에도 속으로만 끙끙앓고있기엔 병이될것같아 에세이형식으로 공유해보려합니다
구독
김아줌마
어쩌다보니 교민 15년차, 싱가폴과 한국을 오가는 김아줌마 입니다. 전생에 제주에 무슨 인연이 있었는지, 제주에 푹 빠져 있습니다.
구독
being myself
부족하지만 매일 발전해나가는 상담사입니다. 여전히 상처 잘 받고 개복치인 제가 느리지만 어제보다는 성장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정신건강임상심리사 1급, 상담심리사 2급)
구독
김단한
사랑과 사람에 대한 지겨운 이야기를 씁니다 kimdanhan@naver.com
구독
피어라
아직 포유류가 되지 못한 두 아들과 반려식물을 끼고 삽니다. 유난히 발달한 코와 유난히 퇴화한 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리는 못하지만 냄새는 기가 막히게 맡지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