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1
명
닫기
팔로잉
111
명
오디너리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는 평범한 30대 직장인 오디너리의 글 창고. 본업은 현 IT 서비스기획자 (前 패션 기획MD)
팔로우
강승원
가까이서 바라보면 비극
팔로우
해삐닝
처음 부모가 되는 길은 누구에게나 낯설고 서툽니다. 저 또한 그 길 위에서 많은 두려움과 질문을 안고 있습니다. 제 글이 같은 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오령
좋은 클하 문화를 중계합니다. 써야할 글은 안 쓰고... 현생 어쩌죠?
팔로우
LS ELECTRIC
LS ELECTRIC 브런치입니다. LS ELECTRIC 직원들의 일상과 Tech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이현우
독서를 좋아하는 웹개발자
팔로우
Sigrid Jin
노르웨이 팝가수 Sigrid를 덕질합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소니
천천히 살아가며 서서히 죽어가는 삶. 좋아하는 것은 숲, 바다, 구름, 비, 목욕, 레몬, 토마토. 싫어하는 것은 시기, 허영심, 선민의식, 분노, 혐오, 차별, 오이, 설거지.
팔로우
콩새
92년생 낑긴세대 워킹맘. MZ세대, K-장녀, 대기업 회사원이면서 N잡러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앵두
인간은 불완전하며, 삶은 유한하기에 특별하다. 불완전한 존재이기에 따뜻한 보살핌이 필요한 우리. 한 번뿐인 삶은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상기하면 큰 힘이 생긴다.
팔로우
밑줄긋는여자
인생의 반짝이는 의미를 찾아 밑줄을 그어드립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말자까
제주의 말수의사, 출간작가. 글쓰기&운동&뮤지컬 좋아함.
팔로우
이영실
시를 쓰다 스포츠 기획을 하더니 IT 패션 앱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 낭만을 잃지 않으려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헤일리
서른살, 무엇이 하고 싶은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 글을 통해 찾아가고 배워갑니다. 또 상처가 있었다면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애드캠퍼스
진짜 재학생들이 들려주는 아~주 솔직한 대학리뷰!
팔로우
배가본드
저는 써야만 하는 사람이에요. 돌아서면 잊어버리니까요.
팔로우
하은
하 고 싶은게 많 은, 그래서 하은입니다. 힘든 일상이지만, 영화같이 낭만이 있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평일
평일의 한가함을 좋아해요. 근심없이 보내는 평범한 일상을 꿈꾸며 이것 저것 다 쓰는 김밥천국형 브런치. 소소하지만 시시하지 않은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