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Jieun Min
도서관 속 어린이작업실 모야(MOYA)
팔로우
반아
안과 밖을 이해해보려 해요. 그림을 그리는 것, 보는 것을 좋아해요. 시는 요즘 쓰기 시작했어요. 하얀 쫄보 고양이와 함께 삽니다.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윤준가
출판 편집자, 말랑북스 대표, 장래희망은 그림책 할머니
팔로우
콩이 아빠
버럭쟁이 아빠와 느림보 딸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소개합니다. 우리 콩이는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느린 아이지만 매일 엄마 아빠와 울고 웃으며 조금씩 성장해 갑니다.
팔로우
정의석
'21세기 공부법', '하버드 도서관 24시', '아들러 명언 200선' 등의 책을 쓰고 번역한 21세기 활자덕후! 글을 읽고 쓰며 세상을 배우는 문자예술가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초보 도서관장
초보 도서관장의 어리둥절 탐험기를 씁니다.
팔로우
areca and me
번아웃에 빠졌다가 나왔다가 하는 회사원 식물과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미정
글쓰기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슝슝
다정한 짧은 글들을 쓰고 읽습니다. 고마워요, 그대.
팔로우
새글
시문학과 월간문학 신인상을 받으며 문단에 들어왔다. 에세이시집 #나는편식주의자입니다 외 17권의 책을 냈다. 생을 허투루 소비하지 않기 위해 뜨겁게 달려온 흔적들이다.
팔로우
빵처돌이
얼레벌레 다이어트 일기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