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9명
-
달숲
달숲의 브런치입니다.
-
두딘
읽은 만큼 쓸 줄 아는 사람이 되고자 글을 씁니다. 오스트리아에서 교환학생으로 지내며 겪은 감정과 생각을 조금은 진지하게 되짚고 있습니다.
-
꿈꾸는 신팀장
한국관광개발연구원에서 재미나게 일하고 있는 신팀장입니다. 재미있는 일을 찾기 위한 멀고도 험난한 여정 끝에 재미있는 일을 찾게 되기까지 제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김갱
미국 사는 김갱입니다. 나만의 취향과 고집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저는 힘들고 귀찮은걸 좋아합니다.
-
뚜기
입사 - 퇴사 - 백수 이 3단계 반복하며 느꼈던 감정들을 써내다가 작은 사업을 시작해 또다른 성격의 글을 써내려 합니다.
-
퇴사유랑단
공채신입, 중고신입, 경력직이직 포함 직장생활 10년간 정규직으로만 총 6군데 회사를 다녀본, 부끄러운 이직러. 인사,교육업무를 맡아왔고 취업&이직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함.
-
Peter Kim
미지의 인생을 발견해 나가는 인생 탐험가. 실험을 좋아하고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는 경험수집러. 경험수집잡화점 운영 중.
-
타라윤
삼수생이 턱걸이로 들어간 야간대에서 유학은 꿈만 꿔 본 그녀가 맨 손으로 구글 아시아본사까지 올 수 있었던 회사원의 street smart 처세술 이야기
-
따라다따
느리지만 꾸준히, 나의 이야기를 씁니다
-
Sunset Lounge
승무원, 호텔리어, IT기업 대표, 전업주부, 작가까지, 다채로운 인생 속에 나를 찾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