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별단지
별스럽지 않은 소소한 일상을 별처럼 빛나게 담아봅니다
팔로우
우동고양이
작가가 되고 싶고, 자존감 챙기려고 글쓰는 주부입니다. 건강과 간소한 삶을 사는 엄마 미니멀리즘입니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힐링튜터
힐링위드코칭 - 삶을 쓰고 마음을 돌보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슈몽
달콤한 꿈을 꾸는 몽상가. 소소한 보통의 날들을 살아갑니다. 문득 떠오르는 날 글을 씁니다.
팔로우
Jaram
15년차 특수교사입니다. 특수학교를 지나 특수학급에서 적응해가고 있습니다. 장애를 넘어, 다름을 이해하고 모두가 함께 존중받는 삶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카멜 혜은
매일 일상에서 반짝이는 보석을 낚습니다. 평범했던 일상이 글쓰기를 통해 특별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알려주고 싶어요 당신의 하루도 특별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팔로우
음감
잘 보고, 잘 듣습니다. 읽고, 쓰고, 뜁니다.
팔로우
보라보라
사랑꾼 치즈군의 아내이자 부부 종합상사를 꿈꾸는 공동 사장. 글보다 숫자가 좋았지만 이제 글이 더 좋아졌다. "다행이다. 엄마가 내 엄마라서" 책 저자.
팔로우
맑을 린
일상에서 만나는 순간들을 소중히 여깁니다. 모든 순간에서 나름의 의미를 찾습니다. 나의 일상과 당신의 일상이 모두, 따스하고 평온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씁니다.
팔로우
행복한워킹맘
23년 다닌 직장을 퇴사 한지 6개월 차, 넘치는 시간과 고분분투 중인 워킹맘 입니다. 평일 한 낮의 햇빛이 이리도 아름다웠군요. 잠시 나가 볼까요?
팔로우
하얀곰
-11년 경력 국공립 직장보육시설 교사 / 육아해방공부 독서모임 운영자 / 숲속작은도서관 관장 / 글쓰기강사
팔로우
행복아 놀러와
행복아 놀러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현아
베짱이를 꿈꾸는 일개미입니다.
팔로우
샤샤
피부 좀 아는 그녀의 이야기
팔로우
아미작가
군인이었던 과거와 작가가 되고 싶은 미래를 합쳐 '아미작가'라는 닉네임을 씁니다. 어른 둘, 아이 셋, 고양이 둘과 함께 하는 현재를 쓰고 싶지만 과거와 미래에 머무른 글을 씁니다
팔로우
sarsat
이 세상은 특별합니다.당신도 나도 나의 보물인 네명의 자녀들도 특별함을 즐길 자격이 있습니다."sarsat"는 영어로:수색대,러시아어로:옆집이웃 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있어요.
팔로우
뚜바비앙
뚜 바 비앙 (Tout va bien)은 프랑스어로 ' 모든 게 다 잘 될꺼야 '라는 뜻 입니다. 다가올 두번째 나의 인생 두렵지만 다 잘 될꺼라고 외쳐봅니다.
팔로우
최현아 미소작가
'스토리팩토리' 대표 & '온스클럽' 클럽장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