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호두알
인생의 느낀점을 적는 공간
팔로우
신세종
글쓰는거 좋아합니다. 소설 시 감상평 수필 시나리오 아무거나 다 좋아합니다.
팔로우
석유인간
말하기보다 생각하기를 즐기는 편이고, 생각하는 것은 종종 기록하곤 합니다.
팔로우
최과장의 심플한 상담소
<감정이 힘든 어른들을 위한 심리학>, <나를 치유하는 마음 털어놓기>, <말의 진심> 저자, 심리상담가, 강연가, 유튜버
팔로우
하찌네형
이제 40대 초입에 진입한, 버스타고 4호선타고 2호선타고 회사다니는 지극히 평범한 일상의 회사원입니다. 이시대의 생각을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Nak
항상 새로운 경험을 통해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여 새로운 가치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미루
틈틈히 시간을 내여, 인사조직 분야에 대한 글을 올립니다. 생각도 정리하고, 나의 글이 다른 이에게 조그만 위로, 안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정대표
해외에 살면서 스타트업, 글로벌 기업, 육아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초록해
누구나 마음 속으로 되뇌었던 감정을 글로 마주하길 원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누군가 해줄 때의 그 카타르시스를 잠깐이라도 제 글을 통해 느낄 수 있다면 그걸로 전 만족합니다.
팔로우
행복한 노예
직장생활 제대로 한번 해 보고 싶은 회사원.
팔로우
슈가
(-ing)
팔로우
꿈꾸는 이팀장
유통 11년, 꾸준함의 기록. 이커머스 시장 및 온라인 유통 관련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개미나무
예민함을 무기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꿈꾸는타조
날지 못하는 새지만 꿈꾸는 일은 가능한 것처럼, 좋은 생각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ostrich51@naver.com
팔로우
섬돌
글 쓰고, 사진 찍고, 글씨 그리는 걸 좋아하는 필명 섬돌입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고갱
어떻게든 살아남았습니다.
팔로우
달린
8년차 디지털 마케터이며 자기계발 그리고 마케팅 관련 브런치북 연재 중입니다. 편견 없는 아이디어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무대가리
글쓰기 좋아하는 공대생입니다. 아니, 이제 직장인이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