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62
명
닫기
팔로워
4,262
명
유을
작은 움직임과 감정의 흐름을 붙잡아 기록합니다. 나로서 살아가기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김기병
현재는 "여행"에 관한 4편의 브런치북을 만들어 보았고, "요가, 스키, 제주"에 관한 3권의 브런치북을 연재 중 입니다! 앞으로는 "일상"에 관한 브런치북을 준비 중 입니다^^
팔로우
제이드
제이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설익은 시간
야금야금 쓰는 사람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L ROSA
모든 브런치 작가님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체리
2년차 스몰브랜드 대표 겸 이제 막 유부. 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수현
수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음정원사 안나
'나를 회복하는 길'에 함께 하겠습니다.
팔로우
은정
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뚜빈
서울에서 로컬로, 직장인에서 프리랜서로, 혼자에서 둘로- 굵직한 전환점들을 지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Chloe
Chlo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jst
sjst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쭈프린
직장인으로 살다가 해보고싶은 일이 많아 인생 2막을 조금 일찍 연 인스타툰 작가 쭈프린입니다.
팔로우
꿈꾸는왕해
나의 매일을 씁니다. 그리고 완벽하진 않지만, 계속 나아갑니다. 루틴으로 꿈꾸고, 기록으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달팽
달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월의 민정
존재감 없던 학창시절, 불안했던 청춘을 지나, 이제는 만들기를 통해 다시 나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쓰고 만들며 나를 치유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재미나이
결혼 시장에서 만난 빌런들,한국과 미국 두 문화를 오가며 겪는 우당탕탕 적응기, 그리고 그 속에서 발견하는 관계와 감정의 민낯을 솔직하고 유쾌한 블랙코미디 톤으로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검은개와고래
검은개와고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