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am의 기억 궁전 Jun 22. 2024

글로벌 파트너사 이야기: 덴마크 앱 Tiimo

애플 2024 WWDC의 "앱 디자인 어워드"에 파이널리스트 선정




aix의 글로벌 파트너, 덴마크의 Tiimo가 애플 2024 WWDC의 "앱 디자인 어워드"에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었다. 아쉽게도 수상에는 실패하였지만, aix의 클라이언트로서 장기 파트너사인 미국의 Slopes(2022 WWDC 앱 디자인상 수상) 이후 두 번째로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사례다.


WWDC는 애플의 최대 이벤트이자 축제로, iOS 마켓에 서비스 중인 애플리케이션이 본 시상식의 후보로 오르는 것은 매우 큰 영광이다. 약 500만 분의 1의 경쟁률을 뚫고 후보로 선정된다는 것은 그 자체로도 엄청난 성과다.


Tiimo는 전 세계 2억 명 이상의 ADHD 및 자폐증 환자를 위해 설계된 앱이다. 신경다양성(Neurodiversity)을 포용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개발된 이 앱은, 사용자들이 일상 생활을 더욱 구조화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 소중한 가치가 먼 한국과 일본, 아시아 지역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했으며, aix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했다.


aix는 감사하게도 이러한 멋진 기업들과 함께하고 있다. Tiimo를 만든 창립자들의 멋진 인터뷰가 있어 이를 공유하고자 한다. 이 인터뷰를 통해 Tiimo의 비전과 미션,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SeA3Q8i4UoE

작가의 이전글 일본 바이럴 마케팅: 법적 강화 발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