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7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76
명
꿈꾸는 서여사
50대에 부자를 꿈꾸는 서여사 브런치 공간입니다 작가의 삶을 살고 있어요. 저서<눈덩이 투자법><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법><50대에 시작해도 돈버는 이야기>출간
구독
산만언니
제 이야기를 씁니다. 비혼주의자 입니다.
구독
송지영
열일곱 딸을 떠나 보내고 못다한 사랑을 쓰고 있어요. 시련 속에서 찾은 삶의 의미를 글로 씁니다
구독
육십사 메가헤르츠
뉴질랜드 국가번호 64+ 라디오주파수 MHz. 뉴질랜드에서의 삶과 생각을 에세이로 전송합니다.
구독
나소공
나눔과 소통, 공감을 전하는 나소공입니다. 빛과 어둠이 어울려 하루가 되듯 기쁨과 슬픔을 엮어 문장으로 만드는 작업! 삶이 글이 되는 순간을 즐기는 작가이고자 합니다.
구독
봄봄
10여년 경력의 IT 회사 워킹맘. 세 번째 육아휴직 신청하고 8살, 10살 두 아들과 말레이시아 2년 살이 중입니다. 국제학교와 육아, 나의 커리어와 다짐을 글로 남기려고 합니다
구독
TY
한국과 중국 사이에서 콘텐츠 IP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도합 20여년의 중국생활 및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가깝고도 먼 나라인 중국에 관한 글을 씁니다.
구독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구독
열음
IT 기자와 글로벌 기업의 마케터로 한국의 IMF를, 미국 실리콘밸리 키즈의 부모로 글로벌 금융위기를, 미국 테크 회사의 세일즈 전문가로 코로나 시기를 겪었습니다.
구독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얘기들을 이곳에다 풀어놓으려 한다. 그 얘기들은 아직도 현재진행형이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