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아이쿠
일상을 글로 남기려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김소이
A Writer's Reader
팔로우
The Happy Letter
THL입니다. 지금 이 세상에 함께 존재함에 감사하며 삽니다.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들을 늘 기억하려 합니다.
팔로우
재하
브런치 리모델링 중입니다 :)
팔로우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논스
미래 혁명가들의 베이스캠프⛺ 논스 커뮤니티가 궁금하다면? 👉🏻 https://nonce.community
팔로우
물고기
《포기하지 않는 마음》 출간작가. 섬유근육통 경험, 통증을 갖고 살아내는 이야기를 씁니다. 13년 동안 학교에서 일하다가 그만뒀습니다.
팔로우
혜하
누구나 즐겁게 마시면 좋겠다고 생각해, 차(茶)와 함께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팀 <요즘다인> 주필.
팔로우
배대웅
"어느 면도사에게나 철학은 있다." 저도 매일 같은 결로 문장을 밀어냅니다. 무수한 반복이 결국 제 글의 철학을 만든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소하연
시를 쓰고, 비평을 하고, 책을 만듭니다. 어떻게든 유명해져서 라디오DJ를 하고 싶습니다. shckd1455@gmail.com
팔로우
김동석
인문학에 관심이 많은 치과의사입니다. 의사와 환자와의 거리감이 있다면 인문학을 통해 그 거리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
팔로우
안개
<내일은 내일의 출근이 올거야> 저자. 실패가 익숙하지만 도전을 좋아하고 우유부단하지만 어딘가 맹랑한 구석도 있습니다.
팔로우
여름옥수수
일상에서 마주하는 '문제'에 대해 씁니다. 쓰다 보면 결국 풀린다는 걸 알아요.
팔로우
단팥크림빵
심리상담과 일상에서 발견한 영감을 함께 나눠요!임상심리전문가(한국심리학회), 정신건강임상심리사(보건복지부)
팔로우
심택근
글을 적습니다. 그리고 소리로 기억합니다.
팔로우
서희미
인문학도. 언젠가 박사가 되고 싶은 척척석사. 좋아하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장명진
(9) 멀고느린구름.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근간 <1인 도시생활자의 1인분 인테리어>
팔로우
보현
장래희망은 자연사. 자기 연민을 지양합니다. 좋아하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감성기복이
시시콜콜한 이야기들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서기슬
Arota.ai CEO / 개인으로는 'IT와 인간 욕망 연구소 - 기술과 문명 속에 담긴 사람의 이야기를 봅니다'라는 메시지로 온라인에 여러 글을 써오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