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알람 울리면 10초 안에 일어나 씻으러 간다. = 성공
이제까지 중에 가장 아슬아슬했다. 조심하자.
2. 삼시세끼 먹고, 아침저녁 구석구석 씻고, 사이사이 간식과 영양제를 챙겨먹는다. = 성공
잘 먹고 잘 씻고 잘 챙겨먹었다. 저녁은 일 끊기기 싫어서 간식으로 대충 때웠다.
3. 주 2회 이상, 1회 최소 30분 이상 운동한다. = 해당없음
10시반까지 일했다.
4. 주말 이틀엔 무조건 밖에 나간다. 지금까지 안 해본 일을 해보거나 사람을 만난다. 아니면 카페 가서 책을 읽고 글을 쓴다. = 해당없음
주말에 독서모임과 병원에 가려고 했는데 일정이 수정될 것 같다.
5. 눈치보지 않는다. 그 어떤 경우에든. = 성공
음. 오늘은 아슬아슬했구나 이것도. 열심히 했으니까 봐주는 거지 사실 실패여도 할말없는 날이었다. 잘하자.
6. 말을 줄인다. 생각을 늘린다. = 성공
마찬가지. 조심하자.
7. 담배는 다시 끊는다. 술은 맥주 2캔/소주 1병/와인&칵테일 2잔 이상 마시지 않는다. = 실패
사무실 서랍에 있던 담배를 한 대 피웠다. 진작 버렸어야 했는데. 몇 모금 못 피우고 버렸다. 겁나 맛없었다. 이제 정말 끊나보다.
지난 일주일간 매일 늦게까지 매달려온 일이 잘 안 풀렸다. 어제 말끔히 해결한 줄 알았는데 오늘 다시 문제가 생겼다. 쉬울줄 알았는데 꽤 애먹인다 아오.
8. 그간 즐겨온 컨텐츠 중에서 더이상 도움이 안 되는 것들은 이제 중단한다. = 성공
리니지 모바일 사전예약을 해뒀었구나. 오늘 출시 문자가 왔는데 보자마자 지워버렸다.
9. 지하철에선 책을 읽는다.
짝짓기를 조금 읽었다. DNA 이야기를 보다가 관람가 아이디어가 하나 떠올랐다. <가타카>로 써보면 재밌을 것 같다.
10. 일기를 쓴다.
오랜만에 마케팅에 일로 고전하고 있다. 역시 외주보다 자체서비스를 할 때 발전이 빠른 것 같다. 마케팅의 특성상, 외주는 이미 가지고 있는 능력으로 뭔가를 해야 한다. 돈 받고 성과가 없음 안 된다. 자체서비스 할 때처럼 이런저런 실험과 새로운 시도들을 할 수가 없다. 그래서 발전속도가 크게 차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