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1
명
닫기
팔로잉
171
명
이땡땡
일상에 스며있는 결핍과 공허함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하늘토끼
경영컨설턴트이자, 글도 쓰고, 축구도 하고, 복싱도 하고, 플라멩코도 추는 등 온갖 딴짓을 합니다. 컨설턴트로 졸라 열심히 살고 있고, 아직도 성장통을 겪으며 자라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Rin Cho
Rin Ch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거북이
뭐 하는 인간일까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마리리
취미는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나를 나 이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합니다.
팔로우
크리스탈
비즈니스를 위한 브랜드마케팅 솔루션을 드리는 Mad Hatter 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crystalclearmarketing/
팔로우
인사청장
사업과 육아 위해 퇴사하고, 본격적인 1인기업가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퇴사 후, 제 삶에 대한 에피소드와 사업에 대한 이야기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소금
짠내나는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해외취업신기록
해외취업 9번 성공의 신화의 주인공 이정은 Athena 입니다. https://www.linkedin.com/in/everysmile/
팔로우
담담한 자영업자
심리적 안정을 추구하는 자영업과 주식투자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은은늘
'사실은 괜찮지 않았어' 저자. 8년 차 마케터이자 새내기 작사가. 더는 앵그리 하지 않아서 필명 앵그리 애나는 졸업했다. 은은하게 늘 글 쓰고 싶다.
팔로우
액션건축가
퇴사와 이직, 나다운 삶을 위한 직장인 커리어맵과 덕업일치를 함께 고민합니다.
팔로우
Topmage
글쓰기를 잘하고 싶은 만큼 글쓰기를 못하는 사람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최지연
리듬, 직장인, 북칼럼니스트, 블로거,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 nayana0725.blog.me (<결혼은 아직도 연애중>, <야밤산책>의 저자, 허프포스트 연재)
팔로우
하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경희
<찌질한 인간 김경희> (2017. 12) <회사가 싫어서> (2017.1) 말과 글로 웃기길 꿈꾼다.
팔로우
Rooney Kim
삶은 환상이고 진실은 우주 너머에. 생을 관통하고 영혼을 울리는 글이 어둠 속에 빛이 되듯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