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0명
-
하루오
바닥을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코리안 야야뚜레
축구를 더 많은 사람이, 더 재밌게ㅣ축구에 진심인 남자의 축구 이야기와 브랜드 창업 일지, 그리고 만들어가는 과정과 고민을 담은 처절한 생존기.
-
민썸
IT 스타트업 운영 /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 여행에세이
-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SUSKI
IT기업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저서로는 [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등이 있고, [EBS 비즈니스 리뷰]에서 방송 강연을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
혁이창
이제는 한번이라도 진짜로 살아보고 싶다
-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
박정오
출판편집자. 보다 많은 사람이 글을 쓰며 다양한 삶의 언어가 둥둥 떠다니는 시끌벅적한 세상을 꿈꾸고 있다. 진솔한 삶의 언어를 길어 올려 세상 밖에 내놓고 싶다.
-
브런치스토리팀
작품이 되는 이야기, 브런치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