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9
명
닫기
팔로잉
139
명
아는선생님의 아라비안나이트
2019년 12월부터 2023년 2월까지 아부다비에 살았습니다. <흔들리는 마흔을 견딘 시간, 아부다비>의 작가, 초등교사, 한국무용가, 칼럼니스트,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루비
창조적인 사고와 깊은 감수성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예술과 창작의 기쁨을 즐깁니다. 함께 공감하고 행복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가생이
보디빌더이면서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대한민국 교육에 관한 이야기, 건강에 관한 이야기를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책엄마의 생각부엌
책을 읽고 떠오른 생각들을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껏 담아내는 생각부엌 책 그리고 엄마라는 이름, 나의 삶을 흔들어 나를 강하게 이끌어 주는 것
팔로우
열정피자
반복된 나날 속 특별함을 찾으려고 오늘도 열정 하나 짊어지고 헤맨다. No day But today!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뱅글이
뱅글이의 브런치입니다. 세상 모든 존재가 행복하길 바라며, 주로 행복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Hyunwoo Sun
Hyunwoo S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루오
바닥을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노마드정 Cathy K
발리에서 호텔 짓는 IT 창업가 & 작가 | 지속가능한 노마드 라이프에 대해 고민하고 씁니다. 대학을 자퇴하고 서울을 떠나, 자연 속에서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로우
The Happy Letter
THL입니다. 지금 이 세상에 함께 존재함에 감사하며 삽니다.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들을 늘 기억하려 합니다.
팔로우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하인즈 베커
Cosmopolitan. 언어노동자.
팔로우
루습히
키보드 박물관을 준비하며, 꿈을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키보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익명의 독서중독자
"사자가 위장에 탈이 나면 풀을 먹듯이 병든 인간만이 책을 읽는다."
팔로우
이호창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은반지
콜센터 상담원에서 고용노동부 국가직 공무원이 된 어느 40대 주부입니다.
팔로우
루이보스J
한영 국제회의통역사 J, 마음을 스쳐가는 사소한 일렁임도 포착하려고 합니다. 제 잡문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도안
극한을 향해 달리는 경영지도사입니다. '경영 전략'과 '울트라 마라톤'에 대해 읽고 씁니다.
팔로우
김서록
아는 사람만 아는 '외국어번역행정사'가 직업입니다. 무작정 자격증을 딴 뒤 혼자 사무소를 운영하며, 더 나은 삶을 살고자하는 사람들을 마주합니다. 그 순간을 공유해보려 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