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
명
닫기
팔로워
25
명
리아
부부 동반 퇴사 후 1년간 세계여행을 하고 돌아왔어요. <자기만의 공간>의 책방지기로 살다, 지금은 '아이'라는 세계를 여행하는 중이에요. 종종 쓰고 그려요.
팔로우
행동하는독서
행동하는독서 - 비즈니스, 에세이, 소설, 책 쓰기를 합니다.<가서 만나고 이야기하라> 2022년 출간, <나의 가치를 높여주는 독서 브랜딩> 2023년 출간, 도서 인플루언서
팔로우
파니
방송구성작가 20년, 꼬꼬무 N잡러 성장일기
팔로우
사부작사부작
"일상이 평화롭기를"이 모토인 50대 후반 간호사입니다. 특벨할것 없는 지극히 소시민이지만 슬기로운 저의 일상과 임상에서 환자와 겪는 일들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연두잎새
삶에서 깨달았던 통찰을 사람들과 나누고 싶고 누군가를 위로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생망
이번생은 처음이라 망했어요
팔로우
행복한산티아고
행복한산티아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리본 작가
삶의 모든 것에서 받은 영감을 나만의 언어로 나누고 싶습니다. 당신의 삶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면서.. <더보탬스토리>의 작가 리본입니다.(쫑아리, 또는 윤소정)
팔로우
나프셉
좋은 간호사란 무엇일까, 엄청나게 친절하진 않아도 꽤 숙련된 간호사 아닐까?
팔로우
노미나
가을을 기다리고 있는 코스모스
팔로우
나날 곽진영
세 딸을 키우는 꿈쟁이 엄마 선택하는 삶을 씁니다. 2024 <모자람으로 자라는 아이들>, 2022 <엄마의 첫 SNS>, 2020 <우리는 숲에서 살고 있습니다> 출간
팔로우
정원
쓰는 사람, 읽는 사람, 만드는 사람, 그 모든 것을 맑고 둥글게 해내고 싶습니다. 소소한 행복과 기쁨에 둘러싸여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Loveme
임정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플라
나비 플라이 나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두잎새
치열하게 나를 찾는 시간을 보낸 후 마음의 여유가 생겼고, 그제야 나처럼 앓고 있는 주위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 깨달음과 통찰을 글로 쓰면서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제스
제가 겪어온 삶을 토대로 알게 된 것들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알려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맘쏘피
미국에서 잠시 살고 있는 딸아들맘.
팔로우
생각의여백
나는 다만, 조금 달라지고 싶을 뿐...
팔로우
초오새별
나는 행복합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해지려고 노력합니다. 내 삶의 작은 순간까지 반짝이게 하는 작은 별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효경
이효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