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송용원
'책 읽어주는 금융노동자' 송용원입니다!
팔로우
정윤희
읽고 쓰는 사람. 문학 박사(문화콘텐츠 전공). 책문화생태헉자, 문화평론가. 저서로는 생태적 글쓰기를 하는 마음, 문화민주주의 실천과 가능성, 책문화생태론 등
팔로우
내성적인 회사원
직장내 괴롭힘 피해자 입니다. 제 신고 경험을 블로그와 유튜브로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요. 브런치에서는 정보글이 아닌 제 감정과 이야기를 글로 써보려고 해요.
팔로우
BHSN 변 호 사 님
로펌에서 영문 이메일을 쓸 때 Dear BHSN 이라고 씁니다. 완전 콩글리쉬죠!
팔로우
Olfactory Director 송인갑
후각은 아직 완전히 밝혀내지 못한 감각이며,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며 미래의 중요한 화두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이 후각을 강의와 집필을 통해 널리 알리려고 합니다.
팔로우
Ismellperfumes
빈티지 향수 리뷰어 & 콜렉터. 빈티지 향수를 사랑합니다. 향수 관련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Modernez
all about scent
팔로우
박상권
무형의 것을 다루는 데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도서관에 사는 남자
책 읽기를 즐기는 '도서관에 사는 남자'입니다. 저서로는 ⟪당신의 고민을 들어드립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이동욱
사진을 찍고 글을 쓰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백승주
<어느 언어학자의 문맹 체류기>(은행나무), <미끄러지는 말들>(타인의 사유)를 썼습니다. 한국일보 칼럼 <언어의 서식지>를 기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기품있는그녀
ADHD 두 아들을 키우며, ADHD 엄마로 살아가는 이야기. 이혼의 아픔과 어머니의 암 치료기까지. 세상살이 힘들어도 희망을 바라보며 다시 일어섭니다.
팔로우
리틀루이스
오랜시간 방황하다 길을 찾고 뽀짝뽀짝 그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가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더퀘스트
삶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참된 지식 | 더퀘스트
팔로우
싼타페
글을 통해 건강한 자아를 얻고 싶어서, 순간의 감정들을 기록으로 남겨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pemaflower
향수를 좋아하지만 알면 알수록 어려운 향. 진짜 향을 좋아하고 이해한다는 것은 무엇일까라는 고민과 함께 향의 여정(A Journey in Scent)을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지식공장장
외국계 대기업, 벤처기업 등 에서 10년 버틴 생존자. 일단은 MBA졸업자인데, 영어보단 일본어 중국어가 편하다. 교육, 여행 컨설팅 업체 대표. 다음뷰 경제/경영1위.
팔로우
명욱
술 인문학, 트렌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전 숙대 미식최고위과정, 세종사이버대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젊은 베르테르의 술품'과 '말술남녀', '술기로운 세계사'를 집필
팔로우
퍼퓸힐러 이주용
메모센트라는 수제 향수공방을 6년차 운영하고 있는 조향사입니다. 나만의 향기를 직접 만들어 보는 기회를 누릴 수 있는 공방이며, 평소엔 단 하나뿐인 향기를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