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85
명
닫기
팔로워
1,985
명
여행하듯 살고
엄마와 아내라는 이름 아래 희미해져가는 나를 찾고자 글을 씁니다. 여행하듯 살고, 살듯 여행하고 싶은 꿈도 함께 품어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XandO
사람들 앞에선 말수가 줄지만, 음악 앞에서는 수다쟁이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대래
김대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wj
wj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재희
권재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수정
최수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콩 서실
홍콩에서 30년 살은 국제금융 뱅커로 시인 그리고 서예 활동을 겸하고 있습니다. 시집으로는 "시인이 풀어주는 인생테크" 를 출간하였습니다. 호는 연심(淵心)입니다,
팔로우
이 태균
이 태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은영
손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dwpark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글로 담습니다. 당신의 하루에 잠시 쉼이 되는 글이길 바랍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부뺀
부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비
mind designer/이상과 현실의 경계_'몽상공간'을 공유하는 사람. emotion artist/감성을 자극하는 감성장인. 몽상으로 맹글어진 '신비'로운 감성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오래
오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라마
30대중반의 투자자이자 아빠입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직업으로서의 소설가'에 나오는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예진
예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공상과학철학자
괴학철학. 현대 과학을 바탕으로 삶의 철학을 생각해 봅니다. 세상과 인간을 끝없이 궁금해하는 사람. 그 속에서 진실의 차가움과 마음의 따뜻함을 찾으려 합니다.
팔로우
코리아앤
공감,소통,희망,도전하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윤호근
특수교육복지, 직업재활, 장애인식개선,인권,차별,다문화,장애인복지정책,다양한 분야 실무 경험, 스토리텔링, 가치 있는 문화 다양성과 포용성 반영하여 독창적인 목소리를 키울 것 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