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벨뷰의 정원
미국 로스쿨에서 표현의 자유를 공부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대충 살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야기와 음악과 가까운 사람들입니다.
팔로우
파랑윤
대한민국에 사는 30대 레즈부부의 일상을 그리고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태리우스
En Hakkore Books 디자이너. 7급 공무원이었으며 책과 빵으로 힘들고 슬픈 사람들을 돕는 크리스천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무진
대 퇴사 시대. 절반이 퇴직해도 절반은 남습니다. 남은자들을 위한 "퇴사하지 않는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이서진
평범한 시간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Raha
임기제 공무원으로 12년째 재직중입니다. 어쩌다 공무원 생활을 시작한 분들, 늘공이 아닌 어공이 바라보는 공직의 모습들과 잡다한 이야기들을 올려볼까 합니다
팔로우
JAY
무엇을 씁니다
팔로우
관음
어쩌다 사람들이 진리라고 일컫는 그 무엇을 찾기 시작했다. 여러 스승들의 도움으로 궁극적 깨달음이 일어나고 찾음이 끝났다. 찾는 이들을 글로 돕고 있다.
팔로우
명상하는 토끼
여러 마음들을 비춰볼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라더
LADDER(라더-사다리) :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의 '부의 사다리'가 되고 싶은 현직 은행원, 부동산 투자자 그리고 작가입니다.
팔로우
반병현
30여권의 책을 집필한 작가이자 50여건의 논문과 특허를 발표한 공학자이다. 대한민국 역사상 최단기간 안에 정부로부터 작품을 검열당한 작가이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