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세홍 Jul 20. 2019

클로르프로마진 일주년

나의 끝나지 않는 하루


오늘은 소설집 “클로르프로마진”의 출간 1주년 입니다   그냥 넘어갈까 하다가 그래도 동명의 계정도 운영하고 있는데 진짜 그냥 지나가면 (제가) 좀 섭섭할것 같아서 간단하게 자축 해봅니다ㅎㅎㅎ 오늘은 1주년이기도 하고, 2번째 소모임이 있는 날이기도 하고, 저희 아버지 음력 생신날이기도 합니다. 어쩌다보니 하루에 다 겹쳤네요!
태풍 다나스가 북상하고 있는것이 걱정되긴 합니다만 모두에게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며, 그 나름의 행복한날로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클로르프로마진 #나의끝나지않는하루
#소설집 #일주년
#그냥지나가기뭐해서 #자축
#다나스무사통과기원 #나름의행복

작가의 이전글 나의, 레디메이드 인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