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3
명
닫기
팔로잉
143
명
Ella Song
뉴질랜드에서 육아 하며 글 쓰는 내과 의사
팔로우
서연emi
그림책 작가면서 그림책 연구하는 서연이 에미입니다.홍익대 졸업.서울시립대 일러스트 대학원졸업.전 한디원 교수신촌 한겨레 아카데미에서 <그림책 연출론>강의<파란자전거>,<책ㄴ
팔로우
시브로
쓸 일 있는 사람
팔로우
익명의 작가
'나'다운 삶이란 무엇일까 고민하고 고뇌 하며 얻은 깨달음을 통해 작은 위로를 건네는 작가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wanderer
접붙여 발화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로미의 김정훈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과 삶의 의미를 적극적으로 발견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슈슈
첫 직장 생활이 가치관과 맞지 않음을 깨닫고 퇴사 후 제가 원하는 길을 걸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선율
철학, 문학을 복수전공하고 직업은 중구난방인 현대인. 팔방미인이거나 망캐. 인칭대명사 '그'를 모든 성별에 쓴다. 매일 밤 몸에 달라붙은 공포와 불안을 하나하나 떼고 잔다.
팔로우
개미
경제학-컴퓨터 전공, 정보통신석사, 책 쓰는 사람, 팟캐스트 패널, 대기업 퇴사자, 창업자.
팔로우
라다
러시아어를 전공하고 폴란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벨라루스,러시아,우즈베키스탄,캐나다를 거쳐서 이 곳에 오게 된 것처럼 알 수 없는 인생의 결말이지만 글의 결말은 항상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경너울
우울의 수기와 취향 영업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키
-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대학원 석사- 라이브 홈쇼핑 피디- 저서<유튜브에서 살아남기>, 북저널리즘:서울-논문<셀러브리티가 주도하는 트랜스미디어 현상 연구>, (2020)
팔로우
가영
"일단 글 먼저 쓸게요." 주제도 목적도 없는 그저 일기 같은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제가 쓰는 글을 통해 제가 가고자 하는 길의 방향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joon
23 년 간 수 만 쌍 커플의 결혼식을 도와주면서 보고 겪게 된 많은 이야기. 그들의 이야기들은 어쩌면 오늘도 아무 느낌 없이 스쳐 지나가는 당신의 이야기일 수도 있겠습니다.
팔로우
슥슥
슥슥, 기록하는 삶
팔로우
공작슈퍼
글쓰고 싶은 그래픽 디자이너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