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거칠마루
남을 도우며 살고 싶어서 소방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필렌
사진과 글, 혹은 둘 중 하나로 작가의 삶을 살고 싶었다. 그렇지만 그것으로는 생업을 유지하는데 실패했고 이후 사업을 하며 한편으로 근근히 아마추어로서의 끈만 유지하고 살고 있다.
팔로우
나은권
현직 은행원이 쉽게 풀어 쓴 금융이야기 '나는 은행을 이용할 권리가 있다'의 브런치입니다. 많은 분들의 좋아요 덕분에 '직장인의 돈공부' 발간까지 이어졌습니다.
팔로우
냥냥이
사진, 카메라, 공무원, 내 이야기
팔로우
민이음
그냥 씁니다.
팔로우
인문학콘텐츠연구소
인문학 관련 콘텐츠를 끊임없이 발굴하겠습니다.
팔로우
드루리
추리소설을 읽고 쓰고 즐깁니다. - 추리문학 전문 블로거 드루리 -
팔로우
장철우
"팀장 프롬프트 : 순간을 돕는 30가지 질문" 저자입니다. 조직심리학을 기반으로 리더십을 , AI를 활용한 기획력을 기업에서 강의합니다.
팔로우
MinChive
본캐는 공무원을 달성하고, 부캐 작가를 향해 달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혜미
나를 찾아가고 있는, 30대 나의 이야기.
팔로우
pahadi
가끔은 허무하게 무너지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갑니다. 꽤 괜찮은 나날들이 모두 모여 꽤 괜찮은 인생이 되기를.
팔로우
삐와이
브런치 에세이, 인스타툰작가 / 쌍둥이 워킹맘 / 육아, 일, 가벼운 일상을 무겁게 기록합니다. 무너져도 일어나는 시간을 글로 꿰매며, '버티고 있는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칠리
30개국 여행후 해외에 정착해서, 원하는 것들로 인생을 채우며 행복하게 사는 얘기들을 씁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며 돈도 버는 중입니다.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몽상가J
옮긴 책 <톨스토이 단편선> 지은 책 <하루 한 장 엄마의 영어책 읽기 습관>, <영알못, 외항사 승무원 & 1등 영어강사 된 공부법> 번역하고 글쓰는 엄마
팔로우
Jane Eyre
프랑스 파리에서 디저트를 공부했어요. 달빛, 별, 꽃, 바람, 노을, 웃음과 농담 같은 아름답고 무용한 것들을 사랑합니다. 언젠가 사라질 것을 알고 존재 자체가 목적일 지라도.
팔로우
이열매
연애·재회 전문 상담사이자 브런치라디오 시즌2 당선 작가가 들려주는 연애 재회에 관한 모든 것
팔로우
체리보안관
수필일지, 산문일지, 아니 속편하게 일기 정도로 보아도 무방합니다. 언제 어느 때 나의 '영감'이 될지 모르는 일상의 보고 듣고 느끼며 생각하는 것들을 최대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금이양
미국에서 주로 영화와 드라마 제작팀 프로덕션 코디네이터로 일했지만 지금은 잠시 쉬어가며 삶의 시시콜콜한 순간들과 흔적들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