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어제 우리 집에선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2023.05.16_갑자기 만든 일

자란님의 인스타 라방에 참여한 것이 모든 일의 시작이었다. 우리의 탐식과 지적 허영을  채우기 위해 음식과 사람 책이 만나는 일을 벌인 것이다.


이름하여 <밥잇수다>. 자란님과 날짜를 정하고 사람을 모았다. 여덟 분이 작은 마루의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옹기종기 모여 앉았고 자란님은 전광석화 같은 속도와 뛰어난 실력으로 음식을 만들어 내셨다. 심지어 아름답게. 나는 첫 책의 저자로 횡설수설했다.


철원에서 일산에서 심지어 치앙마이에서 오신 손님들의 표정은 밝았고 이야기는 따듯했다. 우리는 철원과 제주로 찾아가는 ‘밥잇수다 유랑단’을 만들자고 의견을 모았다.


우리의 인생은 어디로 흐를지 모른다. 일단 즐겁자.


매거진의 이전글 혜자로운 동네 음식점의 한정식 뷔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