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부 Anbu Nov 08. 2018

반짝반짝 나의 작은 별

일생활균형 / 소확행


힘든 업무를 마치고 별을 세며 걸어

내 방 침대만을 생각하는 하루가 아닌 


1분 1초를 다투던 시계는 잠시 돌려놓고

퇴근 후 업무 톡은 이제 접어두고

플래너에 내 시간도 작게 적어보고서

꿈꾸던 하늘 위로 날아올라 볼까요. 


내일의 나를 위해 반짝반짝 빛나는 

나의 작은 별을 찾는 멋진 하루를 보내요. 


두둥실 떠올라 가벼운 발걸음으로

내가 원하던 작은 이 행복이

앞으로의 빛나는 내가 될 거예요.




작가의 이전글 세상 속의 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