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부 Anbu Sep 26. 2019

좋아하는 일

내가 좋아하는 일들이

지루하고 재미없는 것들이라고

네가 말하더라도


지금이 나에게 가장 소중하고

나에게  있어서 가장 큰 행복의 순간이라면

너에게 그저 그렇다 할 나의 모든 것들이

나에겐 너무나도 소중한 시간이야.


네가 너를 소중히 여기는 만큼

나도 나의 오늘이 가장 소중하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들로

하루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면


나는 그런 오늘을 좋아하고 기억할 거야.


+Instagram: @sayhelloanbu
+ Contact: sayhelloanbu@gmail.com

+ Patron [네이버 그라폴리오 후원하기]

[네이버 그라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별의 만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