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슬작가 Feb 26. 2024

신간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 축하해 주세요

오늘은 특별한 소식을 나누고자 합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일 년 동안 제 블로그와 브런치에 소개한 글 중에서 따뜻한 공감을 받았던 작품들을 선별하고 다듬은, 신간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이 인쇄를 마치고, 다음 파주에 있는 물류창고로 올라갈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일 년에 한 권씩 책을 완성하겠다는 나와의 약속을 지켜낸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은 글쓰기 여정과 일상에서 발견한 의미를 탐구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매일 글을 쓰며 나를 되돌아보고, 성실하게 노력했던 시간을 통해 ‘날마다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는 마음을 지켜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살아가는 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믿음’이라는 것도 함께 깨달았습니다.


<이야기가 시작하는 곳>을 한 줄로 정리하면, “자기 삶에서 이야기를 찾고, 그 이야기를 통해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찾는 여정”이 될 것 같습니다.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에서부터 인생의 중대한 사건까지, 저의 경험, 헌신, 삶에 대한 깊이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런 저의 고백이 누군가 자기 삶에서 이야기를 찾고, 그 이야기를 통해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찾아낼 수 있게 된다면 더없는 기쁨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힘찬 응원과 관심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과 함께 매일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나를 사랑하고, 내 삶을 사랑하고 싶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지켜나가고 싶은 분과 함께 서고 싶습니다.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에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이번 책이 여러분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주길 희망하며, 여러분의 이야기가 어디서 시작되든, 그 여정은 분명 아름다울 거라고 감히, 얘기해 봅니다.  


from 기록디자이너 윤슬     


#이야기가시작되는곳 #윤슬에세이 #기록디자이너


p.s 현재 온라인 서점( 교보, yes24,알라딘)에서 예약판매중입니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