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예술을 꿈꾸는 공학자
안녕하세요. 예술을 꿈꾸는 공학자입니다. 지금은 기구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캐리
단순한 삶을 위하여 고군분투하는 30대. 프로이직러 & 방랑자.
팔로우
cheers 헤나
개발자를 거쳐 데이터 분석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뚜루리
20대에는 마케터로 살아왔고 30대는 개발자로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
팔로우
윤비
일주일에 한 번 쓰고 싶은 글을 쓰고 다섯 번 밥벌이를 위해 출근합니다.
팔로우
재쇤
매일 성장하고 싶은 사람. 지난 순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터
안녕하세요!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싶은 개발자입니다.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것에 즐거움을 느끼고 배우는것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팔로우
뭉클
부모님의 보호자가 되어, 가족과 나를 이해하는 과정의 글을 씁니다. 바람이 만들어낸 파고 위에서 누군가의 손을 붙들고 있는 나와 닮은 너에게, 나의 글 한조각이 맞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SSOO
스타트업의 일하는 구조를 만듭니다.
팔로우
혜성리 삼번지
생각도 많고 할 말도 많음. 하고싶은 것을 찾는 중. 그 여정 속에서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팔로우
수풀사이로
글 쓰고 콘텐츠 만듭니다. 주말에는 자연생활자로 살면서《금요일엔 시골집으로 퇴근합니다》를 썼습니다. 온라인으로 ⟪계절편지⟫와 ⟪퇴사원 주간보고⟫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람
언제나 음악을 그리워하는 사람. 네이버 바이브에서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오랜 기간 일했다. 이태원에 자주 출몰하며 종종 디제이로 활동한다.
팔로우
마포구타자기
케냐에서 젖소를 키웠고 한국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Product Manager로 일하는 중 🚀 #노마드 #기술 #일자리 #소셜벤처
팔로우
덱시
매일의 루틴, 글쓰기, 화이트 와인 홀짝이기, 고마농 눈꼽 떼주기, 아름다운 문장들을 좋아하며, 남편 연이와 마주앉아 대화할 때가 제일 재밌는 사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