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미그레이
프로이직러, 프로예민러, 프로불편러의 시야에서 바라보는 직장, 사회, 결혼 생활에 대한 조금은 삐딱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비니스
무심코 지나치는 마음과 생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록
에세이도 쓰고, 여행기도 쓰고, 업무와 관련된 글도 씁니다. 좋은 글을 쓰기 보다는 꾸준하게 많이 쓰려 합니다. 좋은 글은 종종 얻어 걸리는 것이니까요.
팔로우
이다예
1400만 원으로 14개월 간 인연 중심의 세계일주 후, '여행에 미치다'에 올린 여행기가 화제가 되어 에세이를 출판했습니다. 현재 뉴욕에서 마케터로 근무하며 틈틈이 여행합니다.
팔로우
JUDE
천성에 불만이 많으나 사리 분별은 정확한 모험가.
팔로우
초희
먼 옛날 타인의 삶들을 들여다 보는 걸 좋아합니다. 그 삶의 조각들을 큐레이팅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Hazelle
프랑스에 사는 작가. 세 딸을 키우고 있고, 이태리계 프랑스인 남편과 살고 있으며 원도 한도 없이 연애를 실컷 해보았고 글을 쓸 때 제일 행복합니다. 무조건 재미있는 글만 씁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까만
캄보디아에서 만난 호주 남편과 여행하고 글 쓰고 사랑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성일
그래픽 디자이너 & 동남아 시각문화 연구자. 스튜디오 소장각 대표. 대학에서 영문학을, 대학원에서 타이포그래피를 공부했다. 한국타이포그라피학회 정회원. <크메르 문자 기행> 출간
팔로우
박동희
돌 읽어주는 남자, 문화유산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란수
<여행자의 눈으로 본 관광개발>, <여행을 가다, 희망을 보다> 저자이면서, 관광개발 컨설팅 기획자 www.facebook.com/projectsoo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지민
엄마가 된 후 나의 세상은 채도와 명도가 짙어져, 삶은 언제나 기록하고 싶은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감정의 바닥에 앉아 나를 들여다보며, 일상을 딛고 다시 쓰는 사람을 꿈꿉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