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소곤소곤
소곤소곤입니다. 매일 읽고 쓰고 운동하며 기적같은 하루에 감사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려하는 평범한 일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Jimmy Park
전략, 신사업개발, 스타트업 투자, 오픈이노베이션 영역에서 대기업과 스타트업을 동시에 경험하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젠 글로 정리하려 합니다. Jailbreak 하는 마음으로…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서아
서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꿈지
평이하게만 보이던 삶에 감성 한 스푼 얹어 글짓기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심 취하다
직장인 22년차. 별을 꿈꾸던 날들. 넘어지며 바라본 현실. 누군가에게 쉼표가 되는, 위로가 되는, 따뜻함을 주는 글을 쓰고 싶다. 글에 취하다. 직장단어에 취하다. 心 취하다.
팔로우
ShinO
Shin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연섭
[KHCU]대학원 문화예술경영 전공, 활동분야_ 문화기획, 연출, 감독, MC
팔로우
류인경
류인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귀숙
신귀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훌훌
훌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파랑
행복한 공간과 가치있는 컨텐츠 50여 건 이상의 디자인 &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진행함. 현대미술과 디자인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독립출판제작 중.
팔로우
벨리따
인생의 에피소드를 글로 쓰는 사람, 마인드맵을 그리며 좌뇌를 더 개발하는 사람, 내 시간이 없는 엄마를 돕고 싶은 사람, 아이와 대화하기를 어려워하는 엄마를 돕고 싶은 사람
팔로우
필사녀
필명으로 사는 여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신애
'쓰는 사람' 신애입니다. 새론쌤으로 독서와국어를 코치하고 [지잇북스]대표로 글쓰기와 책만들기를 코칭합니다.
팔로우